아시다시피 난 대대로 골수 꼴통 보수 애국집안의 열혈 과격 극우분자임.
내 정치성향 싫으면 오른쪽 위 ‘X’ 누르고 살포시 퇴장하심이 당신의 정신건강에 좋음.
굳이 남아서 악악대면 당신과 당신 집안의 출신을 의심하겠음.
좌회전 사람들은 아니라고 우기면서 정신승리하겠지만, 현재 미국 보수당 및 보수계에서는 지금 한국상황을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음.
만약 대한민국이 그동안도 계속 반미를 외치고, 친중-친북 성향을 보여왔는데, 요즘 들어서는 그 정도가 ㅓㅜㅑ…
내가 지난 금요일 썼던 뇌피셜 데일리에서 우크라이나한테 손바닥 뒤집듯 태세전환한 트럼프 형에 대해서 썼지?
근데 나 요즘 좀 무서운 생각이…
그동안은 한국이 소위 중국과 북한, 러시아와의 최전선에서 미국의 우방으로의 역할이 있어서 미국 역시 한국에 대한 대우를 해 준 거잖아?
근데 지금의 대한민국의 현실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부터 해서 정말 친중-친북 정권이 들어선다면, 정말 미국이, 트럼프 형이 한국을 목숨 걸고 지켜야할 이유가 있을까 싶은 거야.
그렇다고 무슨 영화에서 나오는 70-80년대 남미도 아니고, 미국의 공작으로 상대당 후보를 암살한다던지 할 수도 없고…
그러다가 걸리면 국제적 개망신일 뿐 아니라, 트럼프 형은 철저하게 미국의 국익을 우선하는 형인데, 굳이…?
그동안 한국은 지정학적, 군사적 요충지로 인정을 받았는데, 현대전의 양상도 바뀌어 갈 뿐 아니라 기존의 전략을 고수해야 할 이유도 없고…
솔직히 한국 뭐 볼꺼 있냐….
아름다운 산새와 찬란한 문화유산?
나라가 망하면 그게 뭔 상관인데? 북한에 있는 문화유산은 찬란하지 못해서 저모양이니?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때 북한은 뭐 다른 나라였대?
글고 솔까말, 삼성, 현대, 또 뭐있냐 암튼 대기업들 빼고 한국에 뭐 있는데?
뛰어난 기술력?
그게 대기업의 기술지원이나 투자 없이 그냥 될꺼같아?
대단한 인적자원?
그래도 머리 좋은 인재들이 있으니 언제든지 다시 일어설 수 있을꺼 같아?
북한은 뛰어난 인적자원으로 퍽이나 잘 살겠다.
아, 엊그제 라자러스가 2조원 이더리움 털었다던데…혹시 그런걸로 인적자원 운운하는 건 아니지?
나라에서 국책사업으로 지원하니까 된다고?
그거 개소리인거 알지?
거기다가 좌회전 쪽 정당에서 정부예산까지 깎았다더라…
국책사업하면 무슨 연구소니, 대학교 연구실이니, 무슨 교수니 개떼같이 달려들어서 나눠먹는 거 모름?
미 국방부 과제나 다른 해외 프로젝트 받아오면 돈 받아서 어떻게 쓰는지 까볼래?
그나마도 나라가 망하면 퍽이나 도움이 되겠다, 그지?
내가 제일 두려워하는 점은…
한국에 완죠니 친중-친북 정부가 들어선다면?
그리고 그다음에 트럼프 형이나 미국 정부가 한국은 도저히 가망 없는 나라라고 인정을 해버리면?
제재라고 할 때, 뭐 북한이나 이란까지 갈 것도 없다.
쿠바나 베네수엘라 정도의 제재만 받아도 충분히 고생길 열리는거다.
뭐, 중국이나 러시아라는 ‘친구’가 있다고?
중국도 미국 제재 때문에 허덕이는데, 한국이 중국덕에 버틸수 있다고? ㅋ
결국 삼성이니 현대니 미국 제재로 폭탄 맞고 시총 쪼그라들다가 결국 헐값에 미국계 기업에 팔리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ㅎㄷㄷ
설마 이쯤에서 삼성이나 하이닉스 같은 데서 반도체 안주면 미국이 x될꺼라는 아주 개떡같은 생각회로 돌리는 흑우 없지?
반대로 미국에서 제재걸고 원천기술 사용 못하게 하면, 누가 더 x될까는 아예 생각이 없지?
제발 대한민국이 정상으로 돌아와야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