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컨텐츠 스토어

디지털 스토어에서는 옵션정글과 토탈옵션 관련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컨텐츠 구입 방법

디지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동영상 강의 컨텐츠가 아닌, 문서형식의 컨텐츠 혹은, 서비스 형식의 컨텐츠입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께 추후에 해당 컨텐츠의 추가 설명, 업데이트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품 혹은 서비스의 가격에는 캘리포니아 주 판매세가 추가로 포함됩니다. (2024년 2월 기준 8.625%)

상품 취소/환불 규정 및 정책

주식공작단의 투자공작소에서 제공하는 모든 디지털 컨텐츠는 특성상 일단 구매가 완료된 이후에는 구매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주식공작단의 디지털 컨텐츠는 구매희망자의 구매의사를 확인한 후 발송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분쟁에서는 주식공작단의 투자공작소의 결정에 따름을 알려드립니다. 주식공작단의 투자공작소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효력을 받지 않습니다.

저작권 관련 정책

컨텐츠 내에 공개되는 자료들은 주식공작단이 직접 개발하고 개인적으로 검증하고 실제 사용중인 자료로서 저작권은 주식공작단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따라서 본 컨텐츠의 내용을 무단 도용, 배포, 공유 및 사용을 금하며 저자와의 협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는 배포자와 사용자 모두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으로 사전 경고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아울러 디지털 컨텐츠 구매신청서를 제출한 것은 주식공작단의 저작권 관련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